고양이 라임이/고양이 정보

초보 집사의 고양이 사료 연구

시스메 2018. 1. 6. 15:26

초보집사라서 뭘 먹여야하나 하고

무진장 고민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고양이 쇼핑몰 블랑캣에 

소분 테스트용 사료들 많이 파네용

좋은 정보도 많고 자주 쓸 것 같아요

www.blanccat.com


반려동물 사료 성분 어플 펫픽에 세세하게 잘 나와있어서 

유명한 사료들 하나하나 다 분석했습니다

아직 펫픽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료 후기를 별로 안 써서 

좀 더 생생한 후기가 많이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뭐... 사료 후기는 

고양이 카페 냥이네에서 하나하나 검색해보면서 

기호성이랑 건강문제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꼭 비싸다고 좋은 건 아니니까 

홀리스틱이든 프리미엄이든 애기한테 좋은 거로~


현재 먹고 있는 사료는 로얄캐닌 키튼(이겠죠?)

분양자분이 주신 사료입니다

얘가 고소한 냄새가 나고 되게 잘 먹어요 

기호성 갑! 고양이 사료계의 햄버거라고 ㅋㅋ 

변도 잘 보고 건강 문제가 특별히 보이지 않아요


사료 성분은 

아직 애기라서 고단백(단백질 36% 이상) 사료인걸 선정했고

탄수화물(감자, 곡물 등)이 성분에 잘 안 보이는 것들로 고르려 했어요

카페 정보도 참고하고요


안될 사료들 : 위스카스, 퓨리나, 내추럴 어쩌구 하는것들, 토우

리콜도 많이 발생한 안 좋은 사료들



맘에 든 사료들은 생식본능, 나우, 고, 오리젠, 치킨숲,

퓨어비타는 기호성이 높다네요

건강 ㅇ는 단백질 36% 이상, 동그라미세모는 33%~36% 사이

오리젠같은 경우 단백질 함량이 44%인데 너무 높아서

고양이에 따라 소화시키지 못해 설사를 하는 경우도 빈번하다고 해요

기호성은 말 그대로 고바고인 것 같아 이것저것 먹여봐야겠어요


생식본능이랑 캐니대는 각 사이트에 들어가서 신청했고요

택배비만 내면 무료입니다


그래서 요렇게 고양이 사료 기호성 테스터 구매 결정

무료샘플은 ANF로 시켰던 것 같고?

로열캐닌은 어쨌거나 좀 더 먹여야하니까 시켰어요


남들이 보면 고양이 한 마리 가지고 쇼를 하고 있네 라고 할지도 ...ㅋㅋ

전공 공부보다 더 열심히 공부했네요

하지만 우리 가족이니까요

사람보다 더 귀하게 키울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