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라임이/고양이 정보

고양이 사료 기호성 테스트 - 사료 선정

시스메 2018. 1. 9. 21:02
블랑캣에서 시킨 사료 샘플이 왔습니당

라임이 잠 깨고나서 배고픈 상태라
급하게 뜯어서 주느라 뜯기 전 사진은 없네요 ㅋㅋ

저번 사료 분석 포스팅에서 맘에 들었던 브랜드 몇 개 선정해서 해봤습니다

1. 나우 그레인프리 키튼
70g/1830원

2. 고 치킨&칠면조&오리 포뮬라
70g/1550원
(내내 사료에 엄청난 관심을 보이는 라임이)

3. 어스본 와일드 씨 캐치
70g/1330원

4. ANF 그레인프리 돼지&닭
무료 샘플

5. 웰니스 키틀즈 참치와 크랜베리(치아 건강 저칼로리 간식)  57g/5500원
- 요거는 아까 반려동물 마트에서 사온것
짱 비싸도다

순서대로 요렇게 놨다

어스본을 조금 먹다가

고양이 계의 마약사료 ANF 먼저 싹 비우고

웰니스 간식 싹 먹고

그다음에 어스본 고 나우 순으로

싹 비웠다 ㅋㅋㅋㅋ
우리 라임이는 사료 기호성 테스트따위 필요없는 걸로


흠 그래서 어떤 사료를 먹일까요
ANF는 너무 잘 먹어서 살 찔 것 같고

그에 비해 조단백이 낮아서 패스

나우도 패스

요건 어스본

요건 고

고에는 주의해야할 점으로
필수 지방산의 비율 이상
오메가3 대비 오메가6의 비율이 너무 높으면 건강문제가 생긴다고 한다

그래서 어스본으로 결정~
빨리 로얄캐닌을 졸업하자꾸나
먹여보고 나중에 또 다른 사료로 바꿔도 보고 해야겠다
생식본능이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데
얘네는 다음 사료 후보로 둬야지 :)

근데 세상에 어스본은 구하기도 힘들구나
2.27kg 가격대가 3~4만원 사이인데
3만원 가까운것들은 죄다 품절 ㅠㅠ
그렇다고 6kg 사면 거의 6개월동안 이것만 먹어야하는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