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0

« 2024/10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자다가 잠깐 눈 뜨니까 애옹이가 내 옆에 있었는디
잠깐 만져주다가 없어졋는데
다시 족욕기 속에 쏙
덕분에 푹 잤다

쉬를 못 가린다 ㅠㅠ

라임이가 내 이마를 핥아줘따

현재 저녁 9시
라임이가 내 다리 옆에서 자다가
그대로 다리 귀 눈꺼풀 파르르르 움직인다
고양이도 렘수면을 하나보다 ㅋㅋ
좋은 꿈 꾸렴

오늘 라임이가 드디어 대소변을 화장실에서 봤다!
우리 애기 너무 뿌듯하고 예쁘다 ㅠㅠ
콩알만한 애기가 화장실도 가릴 줄 아는거 보면 넘 신기하고 기특하다
라임이는 우리집에 온 천사다...레알루
원래 화목한 집이지만 더 화목해졌다
가족들 얼굴에 웃음꽃이 사라지질 않아
너무 대견해서 엄청 칭찬하면서 쓰담해줬더니 칭찬도 잘 듣고 있는다 헤헤



오늘은 친구가 집에 놀러왔다
원래 신년 파티 하려했는데 다른 친구 사정상 쫑나고
다른 친구가 서울서 이 먼 곳까지 와줫다
3시에 점심먹고 4시에 칵테일 한 잔 하고
5시에 집 들어가서 ㅋㅋ 애옹이 봄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특하고 이쁘고 귀엽고
친구 무릎에도 척척 앉고
친구 어깨에도 등에도 올라가고 ㅋㅋ
무릎냥이 애교둥이 막내토끼 고양이



우리 라임이는 자꾸 창문 밖을 본다
호기심 많은 아기라 그런가
뒷모습 동그랗고 너무 기여어

내가 가만히 앉아서 자기를 보고 있으면
다리로 기어 올라와서 팔을 타고 올라간다음에
어깨에 자리를 턱 하고 잡는다
빼꼼 ㅋㅋ

사랑해 애기야~
아프지마

벤토나이트 잔뜩 시켰는데 이건 다음 화장실에 써야겠고 음
오늘은 다이소에 못갔는데
내일은 전기 아웃렛 마개랑 고양이 물티슈 사오고
귀청소 액 오면 잘때 살살 귀도 청소해줘야겠다

아빠가 라임이랑 별로 안친해서
머리 쓰다듬어주라고 했더니
아빠가 자기 손으로 자기 머리를 쓰다듬는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빠가 물컵에 물마시다가 바닥에 두니까
라임이가 사람 물컵의 물을 자기가 고개 넣고 먹는다 ㅋㅋ

가족 기도하는데 라임이 난입 ㅋㅋ
저희 가족은 천주교입니다

:
Posted by 시스메